엔드게임 이후로 어씨발 니들 계속 지랄해 탈덕하면 그만이야ㅗ 했는데 나 아직도 포기를 못한거였어...그래서 계속 할말이 많고 계속 영화를 다 챙겨 보고 실망한거야 쌰갈...둠데 잘뽑아주라ㅠ
잡담 마블플 달리면서 깨달은점...
10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엔드게임 이후로 어씨발 니들 계속 지랄해 탈덕하면 그만이야ㅗ 했는데 나 아직도 포기를 못한거였어...그래서 계속 할말이 많고 계속 영화를 다 챙겨 보고 실망한거야 쌰갈...둠데 잘뽑아주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