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ㅍㄱ 얘기 아님 ㄴㄴ걍 희망사항 얘기하는거!
블랙위도우가 애초에 남성캐없이 태초부터 여성캐인 히어로 같은데 맞나요..? 나 히어로 잘모름 아니면 또 뭐 있을까??
다른 영화들이 싫다는 게 아니라 걍 온리 여성캐로 태어나서 여성캐로서만 존재하는 히어로물도 많이 보고 싶음 ㅋㅋㅋㅋㅋ
블랙위도우가 애초에 남성캐없이 태초부터 여성캐인 히어로 같은데 맞나요..? 나 히어로 잘모름 아니면 또 뭐 있을까??
다른 영화들이 싫다는 게 아니라 걍 온리 여성캐로 태어나서 여성캐로서만 존재하는 히어로물도 많이 보고 싶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