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때 당시에 워낙 까이니까 안했는데
이제와서 말하자면
울트라맨이랑 싸울 때
슈퍼맨 vs 슈퍼맨 인거잖아
그럼 치고 박을 때 충격파같은거 좀 있거나 해서
크립톤인 파괴력을 보여줬어야 했던거 아냐?
슈퍼맨 대사중에 유명한게 있는데
자기는 골판지로 된 세상에서 살고 있다고 했거든
그래서 항상 힘조절을 하고 슈퍼맨이 제일 걱정하는게
자기가 힘조절을 못할까봐인데
그러다보니 슈퍼맨이 약해졌을때가 제일 위험하대잖아
힘조절못해서 죽여버릴까봐
근데 그런면 너무 안보여준거
아니면 주변에 폐끼칠까봐 그런거면
어떻게든 몸빵을해서 막는걸 보여주던가
원래 슈퍼맨은 몸빵으로 견적내고 싸우고
뭐든 몸빵으로 때우는 앤데
약해보이는거야 동급이랑 싸우는거니까 이해해
그럼 동급이면 둘이 부딫혔을때 파괴력을 더 보여줬어야지
그게 좀 너무너무아쉬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