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들고 재미있는 영화는 딱 보고나서 와 영화좋다!! 하고 별점 잘주고 끝인데 n차하는 영화는 완성도보다는 뭔가 영화의 특정 장면이나 요소가 내 마음에 팍 들어오면 그대로 덕질하게되는듯ㅋㅋㅋㅋㅋㅋ
나같경 나에게 있어서 제일 큰 요소는 영화음악...생각보다 음악이 진짜 큰 역할하는거 같음 그 다음은 웃음코드 대놓고 코미디 영화는 안좋아하는데 툭툭 던지는 개그 잘맞으면 너무 좋음
나같경 나에게 있어서 제일 큰 요소는 영화음악...생각보다 음악이 진짜 큰 역할하는거 같음 그 다음은 웃음코드 대놓고 코미디 영화는 안좋아하는데 툭툭 던지는 개그 잘맞으면 너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