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2도 설정 말은 많았잖아
1에 나온거 걍 무시때리고 말도 안되는 설정 그럴듯하게 설명하고 그런것땜에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괜찮았던게 재미는 있었단말야
근데 3은 걍... 어떻게 시리즈 끝을 저렇게 내지 대체 뭔 생각으로
솔직히 2도 설정 말은 많았잖아
1에 나온거 걍 무시때리고 말도 안되는 설정 그럴듯하게 설명하고 그런것땜에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괜찮았던게 재미는 있었단말야
근데 3은 걍... 어떻게 시리즈 끝을 저렇게 내지 대체 뭔 생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