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봤다고 하면 안 됨
저녁먹고 혈스와서 눈떠보니 이미 영화 시작 ㅠㅠ
허겁지겁 갔지만 이미 50분 지나있었음
영화 내용 하나도 모르겠네 떼잉 했는데
영화 스토리상 마지막에 다 알려줘서
이해하는데 문제는 없었당....🥹
그치만 이건 영화 본 것이 아니기에...
조만간 기회되면 다시 볼려고...눈물

포스터 받규 집으로...!
여주가 너무 이뻤어
저녁먹고 혈스와서 눈떠보니 이미 영화 시작 ㅠㅠ
허겁지겁 갔지만 이미 50분 지나있었음
영화 내용 하나도 모르겠네 떼잉 했는데
영화 스토리상 마지막에 다 알려줘서
이해하는데 문제는 없었당....🥹
그치만 이건 영화 본 것이 아니기에...
조만간 기회되면 다시 볼려고...눈물

포스터 받규 집으로...!
여주가 너무 이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