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공포덬이라 분명 인지는 하고 있었어서 이거 봐야지^^ 했었는데너무 아무 얘기가 안나와서 개봉한지도 몰랐어.........금방 내려갈 거 같아서 빨리 보러갈까 싶은데 재미가 없는건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