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다비전팔윈 호크아이 문나이트 미즈마블 로키 데어데블 다 재밌게 봄 근데 별개로 드라마까지 쪼개놓으니까 이제 진짜 따라가기 너무 힘들어... 내가 이런데 장벽 얼마나 높아진건지 감도 안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