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벨바그 보고 싶었는데 어쩌다보니 놓쳤네 햄넷은 초반부터 취향 아니었는데 피곤해서 반은 잤음 그래서 세모 ㅋㅋㅋ 광장은 제목조차 초면... 왓챠 검색하니까 넷플영화 나오는데 이거여? 아 애니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