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값 만큼 스케일 작고 우당탕탕 좋은 부모라도 되려고 노력하는 가족 히어로 무비인 점을 좋아한거였단 말이야.... 근데 퀀텀매니아됐고 캉때문에 이도저도 안된 시리즈 된게 아직도 진짜 너무 화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ㅅㅂ 난 그냥 캘리포니아에서 길가다 샹치랑 인사함 <같은 거만 봐도 좋아했을텐데
잡담 나 최애 시리즈 앤트맨이었는데
4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