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내적으론 이미 죽은뒤에 나온게 아깝고외적으론 하필 코로나 제일 심할때린 아깝고근데 영화자체는 진짜 좋았어액션도 좋았고 캐릭터도 잘 살렸고 서사도 좋았고 가좍들도 좋았고오프닝 보자마자 됐다 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