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주토피아2 이후에 영스엑 갔는데 진짜 좋았거든......?근데 주토피아2 스엑 포스터를 영스엑? 왕스엑? 리뉴얼 기념으로 줬다(?)길래지금의 이 한국 스엑중에 제일 스크린 크다의 영스엑이 주토피아2때 첫 공개가 됐던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