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49 |
00:05 |
14,610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7,29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5,97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공지
|
알림/결과 |
CGV IMAX 스크린크기 와 등급표 (24.12.17 갱신)
23 |
24.12.17 |
72,973 |
|
공지
|
알림/결과 |
🥕 스쿠 , 서쿠 , 싸다구 , 빵원티켓(➕️) , 0️⃣원딜 의 안내와 도전법 🥕 에누리(프로모션) 상세일정은 알림/결과 카테 참고 🥕 2026.06.21 갱신
68 |
22.12.16 |
212,790 |
|
공지
|
알림/결과 |
🏆🔥 더쿠 영화방 덬들의 선택! (각종 어워드 모음) 🔥🏆
6 |
22.08.22 |
145,229 |
|
공지
|
알림/결과 |
🎬알아두면 좋은 영화 시사회 응모 사이트 정보🎬
51 |
22.08.15 |
208,511 |
|
공지
|
알림/결과 |
📷 포토카드를 만들어보자٩(ˊᗜˋ*)و 포토카드에 관한 A to Z 📷
29 |
21.10.25 |
185,649 |
|
공지
|
알림/결과 |
📣📣 영화의 굿즈는 어떻게 받을까🤔? 자주하는 굿즈 질문 모음 📣📣
30 |
21.10.19 |
219,891 |
|
공지
|
알림/결과 |
영화방 오픈 안내
11 |
18.08.20 |
161,52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31805 |
잡담 |
너바나 결말이 넘 좋아서 한번 더 보고싶다
|
23:51 |
0 |
|
431804 |
잡담 |
아토믹 블론드 같은 영화 10개는 더 나와줫으면 ...
|
23:50 |
1 |
|
431803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팝마트에서 구한 구ー짱을 뭔가 멋지게 장식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완전 최고의 장식 방법이 될 물건을 만나서 구매했어
|
23:50 |
3 |
|
431802 |
잡담 |
시크릿에이전트 프리미어 본덬 있어? 어때?
|
23:50 |
3 |
|
431801 |
잡담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누들스토퍼있는덬있음?
1 |
23:47 |
45 |
|
431800 |
잡담 |
내가 킬빌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물론...사랑에 배신당한 얘기지만
1 |
23:47 |
26 |
|
431799 |
잡담 |
슈퍼걸) 이 피규어 뭐지
3 |
23:45 |
35 |
|
431798 |
잡담 |
엔겜 어셈블+ 여성히어로씬에 블위 없는거 아직도 구라같다
4 |
23:40 |
52 |
|
431797 |
잡담 |
슈퍼걸 싫다는이유들이 거의 의상이던데
4 |
23:40 |
106 |
|
431796 |
잡담 |
그냥 히어로물 자체가 이제 손이 잘안가는덬 있냐 ㅋㅋ
2 |
23:40 |
37 |
|
431795 |
잡담 |
그래도 마블 (엔겜이후) 차기작은 주축에 여자히어로 많다고 생긱했는데
3 |
23:39 |
49 |
|
431794 |
잡담 |
영스엑 주토피아2때 뭐 리뉴얼됐어?
2 |
23:39 |
24 |
|
431793 |
잡담 |
근데 마블 이새끼들은 진짜 노골적으로 여캐 대접해주기 싫어하는게 보여서 기분더러워
|
23:39 |
20 |
|
431792 |
잡담 |
블랙위도우 영화 진짜 잘 뽑았는데 시기가 너무 아까워
1 |
23:37 |
19 |
|
431791 |
교환/나눔 |
나: <싱스트리트> cgv 3주차 포스터 / 덬: <싱스트리트> cgv 2주차 포스터
|
23:37 |
31 |
|
431790 |
잡담 |
남자들도 여성주연물에 대한 기준이 높고
4 |
23:36 |
80 |
|
431789 |
잡담 |
난 아직까지도 원더우먼1이 여성히어로중 손꼽히게 재밌었음
2 |
23:35 |
50 |
|
431788 |
잡담 |
여성히어로물 보고나오면 항상 생각이상으로 에그 박살나있음
5 |
23:35 |
75 |
|
431787 |
잡담 |
메박 어플에 매점 모바일오더 영업시간 아니어도 메뉴는 보게 해주면 좋겠다ㅠ
2 |
23:33 |
27 |
|
431786 |
잡담 |
난 아직도 벤 애플랙 베트맨이 아까움
1 |
23:33 |
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