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마트에서 구한 구ー짱을 뭔가 멋지게 장식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완전 최고의 장식 방법이 될 물건을 만나서 구매했어. 튤립 글라스 돔… 이거 빛나거든.. 방을 어둡게 해놓으면 더 예뻐져서… 구ー짱이 빛나고 있어ーー🥺✨ 그 반딧불 쫓는 장면이 떠오르네〜✨ 귀여워ーーー
https://x.com/ne_zire2/status/2070850870385025428
다들 아이디어 좋다
팝마트에서 구한 구ー짱을 뭔가 멋지게 장식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완전 최고의 장식 방법이 될 물건을 만나서 구매했어. 튤립 글라스 돔… 이거 빛나거든.. 방을 어둡게 해놓으면 더 예뻐져서… 구ー짱이 빛나고 있어ーー🥺✨ 그 반딧불 쫓는 장면이 떠오르네〜✨ 귀여워ーーー
https://x.com/ne_zire2/status/2070850870385025428
다들 아이디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