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ㅓㅓ무 열받아... 계약문제라는 어이없는 이유로 피에트로 뭔 등신만들어서 보내고 완다 존나 소모적으로 박박 갈아써놓고서 이제와서 엑스맨이랑 합친다 에찰이 둠데에 나온다만다 ㅋㅋ 진그레이 등장할거다 진짜 웃기지도않아 그럼 완다는요 ㅅㅂ 완다 기껏 주술쓰는 마녀만들어놓고 뮤턴트를 오피셜로만든다고..?
잡담 에오울때부터 막시모프 쌍둥이 솔로무비 내놓으라 했던 사람으로서 이제와서 엑스맨이랑 합친다는게
4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