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타샤 뭐 말할것도 없고호크아이도 무슨 이상한 닌자질 하러 다닌 쓰레기 만들고헐크는 이도저도 아닌 초록이 취급에토르 뚱토르로 개그캐취급스티브도 퇴장에서 캐붕 오짐 버키 놔두고 자기 페기랑 행복하겟다고 과거로 튀는게 말이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