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쓰면서 토르 러브 앤 썬더 먼저 생각났는데 계속 생각해보니까 앤트맨 퀀텀매니아가 더 재미없었던 거 같아 퀀텀매니아는 보다가 잤어
잡담 마블 영화 중에 보고 제일 실망했던 작품 뭐야?
166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글 쓰면서 토르 러브 앤 썬더 먼저 생각났는데 계속 생각해보니까 앤트맨 퀀텀매니아가 더 재미없었던 거 같아 퀀텀매니아는 보다가 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