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독점이라 물량이 그래도 넉넉한거 같아 쪼들리지 않아도 돼서 행복해그런줄도 모르고 스틸북은 새벽에 깨서 부랴부랴 사긴 했지만ㅋㅋㅋㅋ 하반기에는 예구한것들 배송 기다리면서 덕질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