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좋았어 울었다 아쉬운 부분도 있긴했는데
그래도 전체적으로 말하고자 하는 상실과 극복을 잘 풀어나간거 같아
영원히 짝사랑 밖에 할 수 없는 세계에 갇힌 소녀들
그래도 셋이 함께라서 다행이야
그 세계에서 행복하길ㅠㅠ




아그라 받길 잘했다 넘 예쁘네
그래도 전체적으로 말하고자 하는 상실과 극복을 잘 풀어나간거 같아
영원히 짝사랑 밖에 할 수 없는 세계에 갇힌 소녀들
그래도 셋이 함께라서 다행이야
그 세계에서 행복하길ㅠㅠ




아그라 받길 잘했다 넘 예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