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좀된것들은 티티티북에 있으니까
어느정도 감안하잖아
근데 최신것들은 봉투 열고 닫기 힘들고 자국도 나고 그런데
불량확인도 하고 보내야 할꺼같구 ㅎ
미개봉이 또 좋을꺼같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