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DCFilmNews/status/1958697332842598845
(아직 dceu 시절)
시즌1 마지막화에 저스티스 리그 등장
슈퍼맨(대역), 아쿠아맨, 플래시, 원더우먼(대역)
https://img.theqoo.net/dTjuVF
(개편 오피셜 된 이후 dcu)
슈퍼맨(대역), 호크걸, 가이, 미스터테리픽(대역), 슈퍼걸(대역)
리부트를 사이에 두고 시즌1-2가 진행된 거라 포지션이 좀 애매할 뻔했는데 이렇게 신경써서 팬들 반응도 ㄱㅊ 았던 기억ㅇㅇ
좀 신기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