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람의 존재는 뭐였으며 그곳에 침입한것도 다른 레이어의 존재에 흥미를 느껴서 간건지 아님 진짜 유령이였다가 실존하게 되어서 가게된건지 이런것들...
아니면 유령인채로 갔다가 갑자기 현실 레이어에 들어오게 되어서 침입자가 된건지 뭐 이런것들 자꾸 상상하게 됨
아님 진짜 심령 오타쿠 같은거라 혼자 쇼한걸지도 모르겠단 생각도 들고ㅋㅋㅋ
그 사람의 존재는 뭐였으며 그곳에 침입한것도 다른 레이어의 존재에 흥미를 느껴서 간건지 아님 진짜 유령이였다가 실존하게 되어서 가게된건지 이런것들...
아니면 유령인채로 갔다가 갑자기 현실 레이어에 들어오게 되어서 침입자가 된건지 뭐 이런것들 자꾸 상상하게 됨
아님 진짜 심령 오타쿠 같은거라 혼자 쇼한걸지도 모르겠단 생각도 들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