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구 얘기라는게 너무 좋다...자기 헬멧 벗길때도 참았고 로타 고문 당하는거 볼때도 참았고 영원한 수치를 줬네ㅋㅋ할때도 참았지만 니 죽으면 니새끼 차례임ㅋㅋ 이거에 눈 돌아가서 달려들었던게 너무 좋음...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