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 모르고 봤으면 걍 처음 시작하고부터 주인공들 패싱이 심해서 여혐 소재인가? 이랬을거같음ㅋㅋㅋㅋ
근데 그래도 초반에 일찍 밝혀져서 재밌게는 봤을거같긴한데 진짜 일본특유의 그 잔잔함이 너무 지루하더라
그리고 소재때문인가 엔딩이 밝아서 참 좋음
보통때라면 아련몽롱 우리의 추억이야~ 식으로 끝냈어야 맞는데 ㅋㅋㅋ
소재 모르고 봤으면 걍 처음 시작하고부터 주인공들 패싱이 심해서 여혐 소재인가? 이랬을거같음ㅋㅋㅋㅋ
근데 그래도 초반에 일찍 밝혀져서 재밌게는 봤을거같긴한데 진짜 일본특유의 그 잔잔함이 너무 지루하더라
그리고 소재때문인가 엔딩이 밝아서 참 좋음
보통때라면 아련몽롱 우리의 추억이야~ 식으로 끝냈어야 맞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