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49 |
00:05 |
14,226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7,29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5,97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공지
|
알림/결과 |
CGV IMAX 스크린크기 와 등급표 (24.12.17 갱신)
23 |
24.12.17 |
72,973 |
|
공지
|
알림/결과 |
🥕 스쿠 , 서쿠 , 싸다구 , 빵원티켓(➕️) , 0️⃣원딜 의 안내와 도전법 🥕 에누리(프로모션) 상세일정은 알림/결과 카테 참고 🥕 2026.06.21 갱신
68 |
22.12.16 |
212,790 |
|
공지
|
알림/결과 |
🏆🔥 더쿠 영화방 덬들의 선택! (각종 어워드 모음) 🔥🏆
6 |
22.08.22 |
145,229 |
|
공지
|
알림/결과 |
🎬알아두면 좋은 영화 시사회 응모 사이트 정보🎬
51 |
22.08.15 |
208,511 |
|
공지
|
알림/결과 |
📷 포토카드를 만들어보자٩(ˊᗜˋ*)و 포토카드에 관한 A to Z 📷
29 |
21.10.25 |
185,649 |
|
공지
|
알림/결과 |
📣📣 영화의 굿즈는 어떻게 받을까🤔? 자주하는 굿즈 질문 모음 📣📣
30 |
21.10.19 |
219,891 |
|
공지
|
알림/결과 |
영화방 오픈 안내
11 |
18.08.20 |
161,52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31800 |
잡담 |
엔겜 어셈블+ 여성히어로씬에 블위 없는거 아직도 구라같다
2 |
23:40 |
12 |
|
431799 |
잡담 |
슈퍼걸 싫다는이유들이 거의 의상이던데
3 |
23:40 |
44 |
|
431798 |
잡담 |
그냥 히어로물 자체가 이제 손이 잘안가는덬 있냐 ㅋㅋ
1 |
23:40 |
16 |
|
431797 |
잡담 |
그래도 마블 차기작은 주축에 여자히어로 많다고 생긱했는데
1 |
23:39 |
24 |
|
431796 |
잡담 |
영스엑 주토피아2때 뭐 리뉴얼됐어?
1 |
23:39 |
15 |
|
431795 |
잡담 |
근데 마블 이새끼들은 진짜 노골적으로 여캐 대접해주기 싫어하는게 보여서 기분더러워
|
23:39 |
12 |
|
431794 |
잡담 |
블랙위도우 영화 진짜 잘 뽑았는데 시기가 너무 아까워
|
23:37 |
10 |
|
431793 |
교환/나눔 |
나: <싱스트리트> cgv 3주차 포스터 / 덬: <싱스트리트> cgv 2주차 포스터
|
23:37 |
24 |
|
431792 |
잡담 |
남자들도 여성주연물에 대한 기준이 높고
1 |
23:36 |
45 |
|
431791 |
잡담 |
난 아직까지도 원더우먼1이 여성히어로중 손꼽히게 재밌었음
2 |
23:35 |
41 |
|
431790 |
잡담 |
여성히어로물 보고나오면 항상 생각이상으로 에그 박살나있음
5 |
23:35 |
57 |
|
431789 |
잡담 |
메박 어플에 매점 모바일오더 영업시간 아니어도 메뉴는 보게 해주면 좋겠다ㅠ
1 |
23:33 |
19 |
|
431788 |
잡담 |
난 아직도 벤 애플랙 베트맨이 아까움
1 |
23:33 |
46 |
|
431787 |
잡담 |
나 ㅅㅈㅎ 존나 남미새인데 영화판한정 여미새라 여성주연 영화 보고 나오면 늘 좋은 감정만 안고나옴
4 |
23:32 |
51 |
|
431786 |
잡담 |
근데 ㄹㅇ짹에 슈퍼걸 검색하면 전세계 여자들이 남자한테 화나있어
|
23:32 |
47 |
|
431785 |
잡담 |
걍 여히어로물도 팍팍 찍어내야 그 중에 명작이 발굴도 되고 그러는거지
15 |
23:32 |
66 |
|
431784 |
잡담 |
여자히어로물이라고 굳이 여성연대씬넣어서 메시지 전달하려는거 별로임
3 |
23:31 |
60 |
|
431783 |
잡담 |
슈퍼맨) 우리엄마 어릴때 슈퍼맨 엄청 좋아하셨다는데 이 영화에서 유독 좋아하시는 부분이
1 |
23:31 |
40 |
|
431782 |
잡담 |
그러고보니 발레리나 생각나네
2 |
23:30 |
66 |
|
431781 |
잡담 |
난 걍 블랙위도우 영화랑 완다비전 호크아이 드라마를 영원히 쓰다듬어
|
23:30 |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