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올해 영화를 좀 자주 보길래
내가 자주보네?! 영화 많이 봐줘!
영화판 망하면 안돼ㅠㅠㅠ 이렇게 보냄
근데 요즘 ott가 잘 되어있어서...이럼ㅜ
거기서 ott이야기를 오ㅐ...
뭔가 힘빠짐... 내가 영화 많이 보는 것도 알면서..
내가 영화 봐줘봐줘..맨날 징징거리는 것도 아님..
진짜 1년에 한두번? 영화이야기 나오면
그냥 너희도 많이 봐줘~ 하는거가 다임ㅋㅋㅋㅋㅋ
나는 자기들 취미 다른 대체제가 있어도 그렇게 말안하는디ㅜ
내가 자주보네?! 영화 많이 봐줘!
영화판 망하면 안돼ㅠㅠㅠ 이렇게 보냄
근데 요즘 ott가 잘 되어있어서...이럼ㅜ
거기서 ott이야기를 오ㅐ...
뭔가 힘빠짐... 내가 영화 많이 보는 것도 알면서..
내가 영화 봐줘봐줘..맨날 징징거리는 것도 아님..
진짜 1년에 한두번? 영화이야기 나오면
그냥 너희도 많이 봐줘~ 하는거가 다임ㅋㅋㅋㅋㅋ
나는 자기들 취미 다른 대체제가 있어도 그렇게 말안하는디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