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절절이 있는데 여자셋의 우정이 너무 아름답고 ㅠ결국 유령으로 남았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짝사랑이면서 셋이 있어서 다행이야...그리고 살인자새끼한테 서사나 감정이입할 뭔가를 안주고 굿다이노해서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