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빕이라 상반기 무쿠랑 굿패 관람권 금액권 쓴다고 요즘 주로 메박 와서 영화보는데 슬금슬금 매점에서 식사대용 뭐 먹고 시간맞는거 추가로 한두편씩 더 보니까 포인트 자꾸 쌓임ㅋㅋ 메박아 잘 버텨봐ㅠㅠ
잡담 메박 쿠폰 털다가 도로 내년 VIP 달게 생김ㅋㅋ
15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도 빕이라 상반기 무쿠랑 굿패 관람권 금액권 쓴다고 요즘 주로 메박 와서 영화보는데 슬금슬금 매점에서 식사대용 뭐 먹고 시간맞는거 추가로 한두편씩 더 보니까 포인트 자꾸 쌓임ㅋㅋ 메박아 잘 버텨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