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운영 1도 모름)
그냥 포디 걸었다 하면 좌석 와라라락 나가는데
이대로 내리기 아쉽지 않나?
아직 오타쿠들한테 뽑아먹을 거 남은 거 같은데 ᶘ ᵒᴥᵒ ᶅ
예를 들면 포디포디포디포디포디로 오타쿠들 아맥 목마르게 하고
옛다 아맥 이러면 오타쿠들 기절할 듯(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