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찡어 상태가 영......포크로 걍 찝기만 했는데 튀김옷 잘게 다 와르르르 부서지고 양도 좀 적은 것 같네지금 통찡어 안파는 지점도 많다던데 그냥 메뉴에 있는거에 감사하고 먹긴한다만 슬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