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한 히어로로써의 정체성을 못느꼈어
진짜 강한건 알겠는데 뭔가 히어로라기보단 영원히 인간계 적응중인 신 같았음
이게 좋은 사람들은 극호라고 하던데 나는 친근하기보단 무섭기만 해서 불호였어...
그래서 리부트된 슈퍼맨은 이런 비판 많이 신경쓴게 보여서 이쪽이 더 좋더라
진짜 강한건 알겠는데 뭔가 히어로라기보단 영원히 인간계 적응중인 신 같았음
이게 좋은 사람들은 극호라고 하던데 나는 친근하기보단 무섭기만 해서 불호였어...
그래서 리부트된 슈퍼맨은 이런 비판 많이 신경쓴게 보여서 이쪽이 더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