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은 아무래도 상관 없으니까 그냥 2편에 시기상 못 나오는 삭제컷들 넣어서 확장판 재개봉 제발 해줘라ㅠㅠ
하트브레이크 호텔,락윗유,맨 인 더 미러 등 이렇게 보낼 수는 없어
그러면서 마이클 응원봉 상영회 앵콜 한번만 해주면 좋겠는데 너무 바라는 게 많아서 미안해
확장판 개봉하면서 응상 한번만 더 열어줘 제발ㅠㅠ
응상은 못하더라도 그럼 재개봉만이라도
이름은 아무래도 상관 없으니까 그냥 2편에 시기상 못 나오는 삭제컷들 넣어서 확장판 재개봉 제발 해줘라ㅠㅠ
하트브레이크 호텔,락윗유,맨 인 더 미러 등 이렇게 보낼 수는 없어
그러면서 마이클 응원봉 상영회 앵콜 한번만 해주면 좋겠는데 너무 바라는 게 많아서 미안해
확장판 개봉하면서 응상 한번만 더 열어줘 제발ㅠㅠ
응상은 못하더라도 그럼 재개봉만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