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겔, 크루엘라 감독들이 한거라서 기대했는데 별로였어
초반부터 전개가 지루해서 졸았어
그리고 액션신도 뒷부분에만 있구 그 액션 연출도 걍 가오갤스러워서 신선하지 않고
분장은 크루엘라 때 느낀 다크한 느낌인데 생각보다 그냥 그랬구
루시는 내가 싫어하는 스타일의 캐릭터 성격이었고
제이슨 모모아는 굳이 나올 필요가 있었을까 싶고
유일하게 마음에 들었던게 슈퍼걸이 악당 안 살리고 죽인거...
초반부터 전개가 지루해서 졸았어
그리고 액션신도 뒷부분에만 있구 그 액션 연출도 걍 가오갤스러워서 신선하지 않고
분장은 크루엘라 때 느낀 다크한 느낌인데 생각보다 그냥 그랬구
루시는 내가 싫어하는 스타일의 캐릭터 성격이었고
제이슨 모모아는 굳이 나올 필요가 있었을까 싶고
유일하게 마음에 들었던게 슈퍼걸이 악당 안 살리고 죽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