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영아맥 좋다고 소문 많이 내놨습니다.
용산이 죽어라 포디만 여는 이 타이밍에
영등포에서 아맥 한 번 딱 여시면 오타쿠들 다 몰려 갑니다
기회 잡으십쇼 🙏🏻
아맥 줘 아매 열라고 쾅콰웅 열어!!! 간보지 말고 그냥 지금 열어!!!
용산이 죽어라 포디만 여는 이 타이밍에
영등포에서 아맥 한 번 딱 여시면 오타쿠들 다 몰려 갑니다
기회 잡으십쇼 🙏🏻
아맥 줘 아매 열라고 쾅콰웅 열어!!! 간보지 말고 그냥 지금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