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다 본 나는 뭘까근데 이제 엑스맨 시리즈를 보다 말다 한게 너무 많아서 막막함......뭔가 엑스맨이랑은 잘 안맞아서 보다가 자꾸 끄게됨 샤갈 ㅠㅠ 둠스데이 볼라면 봐야되는데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