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도 그러더니 슈퍼걸도....어차피 시리즈쌓이고 팀업무비나오고하면 너프되지않음??
그럼 걍 리부트되는 첫 영화에선 시원하게 때리고 개짱짱쎈 히어로 모습좀 보여주면안되나 아오 좀 때릴만하면 너프시키고 좀 회복됐다싶으면 약화시키고 뭔놈의 제약은 그렇게많은지 영화내내 답답해 죽는줄
그럼 걍 리부트되는 첫 영화에선 시원하게 때리고 개짱짱쎈 히어로 모습좀 보여주면안되나 아오 좀 때릴만하면 너프시키고 좀 회복됐다싶으면 약화시키고 뭔놈의 제약은 그렇게많은지 영화내내 답답해 죽는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