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등급이 1~2분기에 4편 이상, 3~4분기에 4편 이상이어야 다음 분기에 아티스트 등급이잖아
내가 2편은 이미 실관해서 2편 남았거든? 그래서 다음주 월요일에 포인트 2배니까(아트하우스관) 이때 아트하우스 영화 2개 영혼 보낼까 하는데 다음 분기에 아티스트 적용되겠지? 물론 일자는 6월 안쪽이긴 하지만 너무 막바지에 하는거라 왠지 뭔가 불안해서 ㅋㅋㅋ
아티스트 등급이 1~2분기에 4편 이상, 3~4분기에 4편 이상이어야 다음 분기에 아티스트 등급이잖아
내가 2편은 이미 실관해서 2편 남았거든? 그래서 다음주 월요일에 포인트 2배니까(아트하우스관) 이때 아트하우스 영화 2개 영혼 보낼까 하는데 다음 분기에 아티스트 적용되겠지? 물론 일자는 6월 안쪽이긴 하지만 너무 막바지에 하는거라 왠지 뭔가 불안해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