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개봉 전에

“We'll see the difference between Superman, who was sent to Earth and raised by loving parents [...] versus Supergirl, who watched everyone around her die in terrible ways for the first 14 years of her life."
지구로 보내져 사랑 많은 부모님과 함께 자란 슈퍼맨과
인생의 첫 14년 동안 주변 사람들이 모두 끔찍한 방식으로 죽어가는 걸 지켜본 슈퍼걸의 차이를 보게 될 거라고 인터뷰했었는데 ㄹㅇ이고
https://img.theqoo.net/MsqXFn
슈퍼맨은 모두에게서 선함을 보고,
난 진실을 봐
카라가 크립톤을 떠나게 된 이유도 거의 반강제적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구에 도착한 후로부턴 노란 태양 때문에 갑자기 신과 같은 능력을 가지게 됐으니
더 정착 못 하고 잠시라도 평범하게 살 수 있는 빨간 태양 행성들을 돌아다니면서 방황했던 게 이해가 됨
하 당장 카라안아.......
이제 메트로폴리스에서 친구도 사귀고
점점 도시를 사랑하게 되는 모습까지 보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