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영화가 왤케 답답하지? 때깔도 답답하고 액션도 뭔가..
분명 후드러패고 있는데 그다지 안 시원함
정작 설명해주길 바란 곳에서는 불친절하다는 느낌도 들고
이상하게 답답함...
슈퍼맨을 보고 느낀 묘한 불쾌함에도 슈퍼맨이 나았어
그리고 영화가 왤케 답답하지? 때깔도 답답하고 액션도 뭔가..
분명 후드러패고 있는데 그다지 안 시원함
정작 설명해주길 바란 곳에서는 불친절하다는 느낌도 들고
이상하게 답답함...
슈퍼맨을 보고 느낀 묘한 불쾌함에도 슈퍼맨이 나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