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롯데시네마에게 무료제공 못 받고 오로지 스스로의 힘으로 선착쿠폰 받아서 반값에 먹은 어쩌고입니다.
콜라 안 마시는데 쿠폰 따로 주길래 롯시 가는 김에 먹어봄 ㅋㅋㅋ
일단 비주얼 합격
맛 나름 ㄱㅊ음 일단 감튀를 튀겨서 맛있음
근데 보통 버갈튀 하면 소스에 시즈닝 뿌려서 완성이잖아
이건 저 소스만 있어서 버갈튀라기 보단... 그냥 치즈소스감튀 느낌...?
갈릭맛도 딱히 아닌 것 같음
하지만 나는 반값인 3250원에 먹었으니 ㅇㅋ입니다
내일 쿠폰도 도전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