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좋았는데 북미에서 반응 너무 미미했던거 아쉬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ㅁㅊ206보는중인데 미친거아냐...?
- 01:44
- 조회 2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zdtoys 피규어산거 옴!
- 01:39
- 조회 4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본체 이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 01:33
- 조회 67
- 잡담
-
- 마이클) 뭔 편집된 장면이 계속 나타남
- 01:32
- 조회 4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 요람타고 광산 빠져나와서 보카탄한테 가는씬 미치겟다
- 01:26
- 조회 53
- 잡담
-
- 마이클 디렉터스컷, 확장판, 익스텐디드컷, 디 오리지널, 파이널 컷
- 01:26
- 조회 4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새벽에 뻐렁쳐서 그러는데 짤털좀 해도되니
- 01:16
- 조회 10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인근에서 젤 잘 나가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만달로리안
- 01:16
- 조회 8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지금 만달로리안 시간선?에 남은 좋은 제다이는 루크랑 아소카말고 없는거야?
- 01:14
- 조회 7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와 ㄹㅇ 루크쌤 닮음
- 01:10
- 조회 11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 빠뚜 아빠뚜
- 01:07
- 조회 102
- 잡담
-
- 슈퍼걸) ㅁㅊ 슈퍼맨 가좍 팬아트 너무 귀여워큐큐ㅠㅠㅠㅠㅠㅠ
- 01:06
- 조회 74
- 잡담
-
- Dcu-로버트 패틴슨 배트맨 합류는 솔직히 맘 비우고 있는게
- 01:00
- 조회 110
- 잡담
-
- 마블 물어본 덬 덕분에 나도 정리글 다시 재탕하는데 새삼 시리즈 개많다
- 00:59
- 조회 51
- 잡담
-
- 마이클) 마이클 vod 애플티비로 사면 영어자막도 지원해줘?
- 00:57
- 조회 37
- 잡담
-
- 눈동자) 후기 ㅅㅍ
- 00:56
- 조회 5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젊은 시절
- 00:52
- 조회 11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그로구 미사일 쏠때 손대지 말라고 했던 버튼 기억하지? 하던데
- 00:51
- 조회 12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헬멧 돌아가는 바이닐 내 웃음버튼..
- 00:50
- 조회 8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50세라고 듣고 갔더니 유모차에 탄 아이였고, 감금되어 있는 아이라고 듣고 갔더니 근육질의 파이터였고
- 00:49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