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너무 쳐맞으니까 헉 하긴 했는데 결국 그 말도안되게 쎈 애가 클론이어서 그런거였단거+루터가 ㅈㄴ 똑똑해서 패턴화해서 반격하고있던거 합쳐진 결과란거 풀리고는 납득가고 재밌었거든? 나중에 다 극복하기도 하고....그래서 다음편에선 좀 먼치킨처럼 나올거라 기대중이야... (제발) 사실 슈퍼맨 그나마 팰수있는 가장 필살기가 1편부터 나온셈이라 다음편들을 어떻게 풀지가 궁금한 상태에 가깝곸ㅋㅋㅋㅋㅋㅋ정석대로라면 한 4편쯤에 나와야할 에피같아섴ㅋㅋㅋㅋ
슈퍼걸도 재밌게 보긴했는데 상황이 그렇다곤 하는데 빌런이 너무... 안세보이고? 내가 최근에 본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예를 들자면 그 소금바에서 제일 쎈 부하빌런정도급으로 생긴애랑 너무 피터지게 주고받으며 싸우니라 그게 아쉬웠던거거든... 안세보이는 빌런이랑 호각을 다투니까(?) 이입이 안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 개인적으론 슈퍼맨은 너프됐단 생각 별로 안들었는데 슈퍼걸은 약간 너프된거같단 감상과 함께 2편이 너무 기대되는 엔딩이라 다음이 조고싶어진 그런 상태임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슈퍼맨 너프얘기가 많이 나오길래 걍 글써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