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는 슈퍼맨은 파워 최강자 이미지였는데 리부트에서 능력치 반토막나서 놀랐슨.근데 슈퍼걸 리부트도 그렇다면 보러갈 맘이 사라지네 디씨 세계관은 발랄하고 거리가 먼데 요즘 추구미가 마블 스파이더맨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