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는 이제 겨우 레고 딘자린 키링이랑 에어팟 케이스 밖에 못 삼 ㅠ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87
맘에 드는 거 족족 넣어놓고 있음 장바구니에
팝마트랑 핫토이 코스빈가 소프빈가
암튼 그거 랜덤 너무 사고 싶은데 세트 다 사기엔 너무 많고
직접 사고 싶어서 기웃대는 중
레고 그 영화 설산 내려갈 때 애비랑 그로구가 탄 거 그것도 사고 싶어
아 참 그리고 에어팟 사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