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비는 축소를 했지만 없는 사실로 미화는 안했는데
고디사장이랑 퀸시는 너무 미화됨
배우 인물이 좋다는걸 말하는게 아님
하도 고디사장 지랄하니까 걍 내가 곡 쓰고 만다 한게 자작곡 쓰기 시작한거고 퀸시가 빌리진 노래가 뭐 이러냐고 끝까지 앨범 넣는거 반대함 ㅋㅋㅋㅋㅋㅋ
모타운25주년 패서디나 빌리진 첫무대도 어쩔수 없이 준거라
뒤에서 대기실 분위기 아주 주옥 같았다는데 너무 훈훈한척
N차 할수록 이건 아닌데 했음
고디사장이랑 퀸시는 너무 미화됨
배우 인물이 좋다는걸 말하는게 아님
하도 고디사장 지랄하니까 걍 내가 곡 쓰고 만다 한게 자작곡 쓰기 시작한거고 퀸시가 빌리진 노래가 뭐 이러냐고 끝까지 앨범 넣는거 반대함 ㅋㅋㅋㅋㅋㅋ
모타운25주년 패서디나 빌리진 첫무대도 어쩔수 없이 준거라
뒤에서 대기실 분위기 아주 주옥 같았다는데 너무 훈훈한척
N차 할수록 이건 아닌데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