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려는 게 마지막 시간대는 아닌거 같고 자정 넘겨 끝나는 것들도 있는데
내가 가려는 씨집이 백화점에 있는거라.. 백화점 입점관이랑은 딱히 상관없나?
롯시는 내가 전에 마지막 상영시간이면 미리 준다고 본 거 같은데 씨집은 무조건 끝나고야?
그때까지 사람 있나..?
내가 보려는 게 마지막 시간대는 아닌거 같고 자정 넘겨 끝나는 것들도 있는데
내가 가려는 씨집이 백화점에 있는거라.. 백화점 입점관이랑은 딱히 상관없나?
롯시는 내가 전에 마지막 상영시간이면 미리 준다고 본 거 같은데 씨집은 무조건 끝나고야?
그때까지 사람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