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야 걍 애비네가 사이비야 하지만
생명수 찾으러 갔을때 돌에 새겨져 있고 계율이라는거 자체도 보카탄도 알고 있고
대사에도 파수꾼의 아이들은 전통을 지킨다 이러는거 보면
걍 막연히 이단이나 사이비 느낌은 아닌거 같음
솔직히 애비가 다른 만달로어인을 못봤기도 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헬멧 벗으면 무조건 넌 만달로리안이 아니야 하는것도 전통을 따른 계율 그대로 지키고 있어서 나머지는
아니라 생각해서기도 하고?
우리야 걍 애비네가 사이비야 하지만
생명수 찾으러 갔을때 돌에 새겨져 있고 계율이라는거 자체도 보카탄도 알고 있고
대사에도 파수꾼의 아이들은 전통을 지킨다 이러는거 보면
걍 막연히 이단이나 사이비 느낌은 아닌거 같음
솔직히 애비가 다른 만달로어인을 못봤기도 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헬멧 벗으면 무조건 넌 만달로리안이 아니야 하는것도 전통을 따른 계율 그대로 지키고 있어서 나머지는
아니라 생각해서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