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초기화 주문서 쓰면 6차 다 초기화되는 거지?
41 2
2026.06.27 15:05
41 2

챌섭에서 키운 부캐들 야누스 기본 1개는 뚫었는데 이제 사냥 안 하니까 다른 헥사 올리는 게 이득인 거 같은데 다들 초기화 주문서 사용해?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8 06.25 37,5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1,2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9,736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928 잡담 와 비석컨으로 겨우 카이 깼다ㅠㅠㅠ 잠재는 쿨감 하면 되겠지? 1 16:20 28
537927 잡담 600퍼인데도 못잡는거면 컴퓨터탓해도 됨? 3 16:01 61
537926 잡담 카이 극딜로 컷하려면 15:48 24
537925 잡담 챌섭에서 루컨마 먹었는데 이거 팔아야겠지..? 3 15:18 66
» 잡담 초기화 주문서 쓰면 6차 다 초기화되는 거지? 2 15:05 41
537923 잡담 바우처티켓 또 언제쯤 나올까? 4 14:54 51
537922 잡담 챌섭 검마버스도 있나...?? 2 13:53 89
537921 잡담 카이 극혐... 패링 어케하는건데 1 13:52 52
537920 잡담 피부칸은 왜 안늘려주는 거야 1 13:40 44
537919 잡담 친구랑 같이 시작해서 스펙터 했는데 잼따 ㅎ 1 12:07 90
537918 잡담 268 30퍼인데 블농쓰는거 허? 8 11:34 124
537917 잡담 살것도 아니지만 닉옥션 구경하기 재밌다ㅋㅋ 2 09:22 100
537916 잡담 환산에 이지카링 360퍼 뜨길래 슬슬 가야겠다 했는데 4 07:06 152
537915 잡담 한명이 연속해서 글 쓴건가 13 03:49 403
537914 잡담 애정가는 닉넴 하나 있었는데 03:07 101
537913 잡담 아.... 난 진짜 텔포캐가 왜이렇게 어색하지 02:10 62
537912 잡담 챌섭 노멀 진힐라 연습모드 겨우 깼다 1 01:15 84
537911 잡담 요즘에도 메소거래 자유시장에서 해? 4 00:29 187
537910 잡담 미라클 때 장신구들 에픽->유닠 직작해도 돼? 2 06.26 101
537909 잡담 엥 헐헐 풀마네킹 슬롯 늘어났네? 3 06.26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