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몇년을 했는데 지금 레테 때문에 진심 환장하겠음 아 손이 ㅈㄴ 더블점프에 익숙해서 텔포키 누르고 잠깐 점프키 누르고 이게 존나 안됨 아 나자신이 존나 깝깝해서 지금 드러누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하겠네 그래도 텔포 길어서 할만한데 가끔 꼬이면 갑자기 뇌정지 오져
잡담 아.... 난 진짜 텔포캐가 왜이렇게 어색하지
3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