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이긴 한데 5년만에 복귀한 거라 뉴비랑 다름 없음 복귀해보니 본섭에 돈도 1억메소밖에 없더라
하드스데미는 잡았는데 아이템버닝 코인이 부족해서 다음 걸 못 받는데 보니까 다음 난이도는 노멀 진힐라 같길래 일단 stay하다
컨도 안 좋아서 심볼렙도 올리고 전투력 2500만 찍고 이제 보스컷 보니 300%니까 슬슬 가도 되겠다~~!!! 하고 갔다가
실 잔뜩 맞고 4번 쫒겨나고 최대한 피하는 것만 집중하다 극딜 우겨넣는 방식으로 겨우겨우 5트에 성공했다 헉헉헉
보니까 다음 난이도는 하드윌 같은데 노윌도 3페에서 데카 3개씩 까이는데 할 수 있을까..